2021 아마존FBA 아마존셀링 아이템 추천

2021 아마존FBA 아마존셀링 아이템 추천
글로벌 이커머스 전문기업 ㈜오버노드입니다. 오버노드는 ▲고객사의 글로벌 이커머스 데이터를 관리, 분석하는 툴을 제공하는 동시에 ▲아마존과 같은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수출 사업을 진행하고자 하는 기업에게 교육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최근 아마존 트렌드를 살펴보면 앞으로 인기를 모을만한 제품 카테고리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. 반려동물 관련 제품, 주류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국내외 기업이라면 지금 아마존셀링을 통해 북미수출의 기회를 마련해 보시길 추천합니다.
■ 미국 펫 케어 시장, 2025년까지 약 11억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
코로나19로 인해 가정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과 소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. 미국 소비자 2,0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반려동물을 입양했다고 답한 비율이 7~10%에 달했습니다.
■ 반려동물 용품 시장 추천 키워드
□ 프리미엄 반려동물을 가족 구성원의 일원으로 여기는 문화와 정서가 보편화됨에 따라 반려동물 용품에 대한 지출 폭 역시 상당히 증가했습니다. 반려동물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는 최저가보다는 제품의 품질에 초점을 두고 쇼핑을 하는 편입니다. □ 맞춤형 식품 최근 주목받는 반려동물 식품의 특징은 종, 연령, 체중 등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는 점입니다. 특히 노령의 반려동물을 위한 관절 영양 제품이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. □ 건강보조제 미국의 한 시장조사 기관에 의하면 반려동물 건강보조제 시장은 2019년 약 7억만 달러에서 지난해 약 8억만 달러로 대폭 성장했습니다. 재미있는 점은 고양이를 키우는 소비자보다 강아지를 키우는 소비자가 4배 이상의 금액을 지출했다는 것입니다.
■ 미국 주류시장, 술 즐기는 여성 고객 증가
팬데믹으로 인해 전 세계 성인의 2/3가량이 전보다 더 술을 마시고 있다는 통계자료가 있는데요. 그만큼 주류 및 주류 액세서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. 특히 여성 고객의 술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이에 알맞은 제품을 판매하면 아마존셀링 성공사례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.
■ 주류 관련 제품 시장 추천 키워드
□ 과일 여성 고객의 술 구매가 증가함에 따라 과일향이 첨가된 또는 과일을 주재료로 만든 제품이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. 국내 시장에서 유통되고 있는 과일 소주, 막걸리 등을 미국 소비자 입맛에 맞게 재가공해 볼 수 있겠습니다. 또 함께 곁들일만한 스낵 제품을 함께 판매하는 건 어떨까요? □ 와인 액세서리 와인 역시 여성 고객이 선호하는 주류이므로 와인을 마실 때 함께 사용하는 제품들 역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. 아마존 또는 SNS에서 와인 액세서리를 검색해보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. 반려동물 관련 제품, 주류 관련 제품을 생산 또는 판매하고 계신 기업이라면 밝은 시장 전망과 함께 아마존 성공사례를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. 참고자료_KOTRA 해외시장뉴스 아마존 입점, 아마존 대행, 아마존 컨설팅, 아마존 상담이 필요한 기업이라면 무료상담을 신청해보세요. 기업의 현황과 시장 트렌드에 맞는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진출 전략을 제안해드립니다.

글로벌 이커머스 오버노드와 도전하세요

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무료상담신청을 신청해 주세요. 무료상담신청
Related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