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마존 브랜드 등록, 브랜드 레지스트리(amazon brand registry) 알아보기

아마존 브랜드 등록, 브랜드 레지스트리(amazon brand registry) 알아보기

국내외 기업의 글로벌 이커머스 입점을 도와드리는 ㈜오버노드입니다.

이번 포스팅에서는 아마존 브랜드 등록-아마존 브랜드 레지스트리(amazon brand registry)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■ 아마존 브랜드 등록(아마존 브랜드 레지스트리, amazon brand registry)이란?

아마존 내에 상표를 등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.
아마존 브랜드 등록을 하면, 타 셀러가 유사상품을 제조해 판매하는 등 지적재산권 침해를 막을 수 있으며,
아마존에서 셀러에게 제공하는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■ 아마존 브랜드 레지스트리 혜택

1. 브랜드검색광고, 디스플레이 광고


아마존 브랜드 등록을 하면, 제품검색광고 외에 브랜드검색광고, 디스플레이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브랜드검색광고는 아마존에서 상품 관련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최상단에 노출되는 광고입니다.
디스플레이 광고는 제품을 본 이력이 있는 잠재고객의 웹서핑 페이지를 따라다니며 배너를 노출하는 광고로 브랜드 인지도에 효과가 있습니다.

2. 상세페이지 내 동영상 업로드


아마존에 브랜드 등록을 하면 상세페이지에 동영상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.
사진보다 동영상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많아짐에 따라, 상세페이지에 동영상을 게재하면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.
특히 사용법이 복잡한 제품이라면 동영상을 활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.

3. 상세페이지를 더욱 풍성하게, A+ 콘텐츠 작성 기능A+
콘텐츠는 고해상도의 이미지와 아마존에서 제공하는 7개의 모듈을 이용해 상세페이지를 더욱 손쉽게 작성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.
A+ 콘텐츠는 이미지 자료를 다양하게 삽입할 수 있어 구매전환율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.

4. 브랜드 스토어 개설
아마존 내에 브랜드 스토어를 개설해 운영할 수 있습니다.
브랜드 스토어를 개설하면 스토어 인사이트에서 구매데이터를 수집, 분석해 마케팅에 활용하기 용이합니다.
또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높이는 데 효과적입니다.

이러한 혜택 때문에 아마존입점, 아마존판매로 온라인수출을 시작하는 분이라면
아마존등록-아마존 브랜드 레지스트리를 진행하시기를 추천합니다.

아마존 브랜드 등록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이 있거나,
아마존 브랜드 등록 과정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면 오버노드에 문의, 상담해 보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글로벌 이커머스 오버노드와 도전하세요

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무료상담신청을 신청해 주세요. 무료상담신청
Related Posts